티스토리 뷰

포항방파제낚시 영일만항으로 고고씽~

 

며칠전에 친구들과 함께 포항방파제낚시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구름도 어느 정도 있어서 낚시하기 딱~좋은 날씨였죠^^*

 

포항 영일만항 쪽에 가시면 배타고 10분정도 들어가시면,

물막이 방파제, 뜬 방바제가 있습니다.

 

배 왕복 비용은 만원으로 가까운 낚시점이나

배타는곳 앞에서 표를 사시면 됩니다.

구명조끼 빌리는값 천원 이구요,

구명조끼 있으시면 가져가시면 됩니다.

 

포항방파제낚시는 자주 다녔지만...

이렇게 큰 참돔을 잡을줄을 꿈에도 몰랐네요^__^

 

 

 

 

 

 

자연산 참돔 보이시나요?

 

대락 50cm는 넘습니다. 어떻게 이런 녀석이 잡힐줄이야..ㅎㅎ

 

주위에 낚시하시는 강태공들이 하는 말이,

몇십년 포항방파제낚시 다녀 봤지만, 이렇게 큰 참돔은 처음 본다고 하더라구요^^

 

영일만항에서 기분좋은 날이 였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큰 참돔은 못잡을것 같네요~

 

다양한 어종이 올라오는데요,

줄돔, 참돔, 고등어, 망상어, 쥐치, 향어, 숭어 등등

영일만항으로 가시면 정말 다양한 어종을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루어낚시로 잡았는데, 메탈지그 크기가 보이시죠?

 

크기를 비교해 보시면 대략 얼마나 큰 참돔인지 알실것 같네요.

요녀석을 얼음에 잘 담아서 집에가서 식구들과 함께 맛나게 먹었습니다.

 

 

 

 

 

포항방파제낚시 후기는 여기에서 마쳐야 겠습니다.

 

요즘 고등어가 올라온다고 하니 고등어 잡으러 한번더 다녀 와야 겠어요.

다음에 고등어 잡으면 포스팅 할께요~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