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 예뻐지게하려면 수분 적합하게 섭취해야합니다.

 

지금 하루는 정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지못할 정도로까지
진짜로 신속하게 지난 것 같~아요.


그래서~ 와, 저도 참 머리가 아팠지만은
다양한 자료를 찾~으며
제가 할 일들을 하다 보니까 까먹었습니다.


거기서 재밌는 지식을 하나 찾~았는데
여러분께 반드시 알려주고 싶습니다. ^^

 

 

 


다리 예뻐지게하려면 수분 적합하게 섭취해야합니다.
오늘은 다리 건강에 좋은 지식을 한가지 가져왔네요.


평소 몸매관리에 물이 나이스라는 얘기는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연예인들 가운데 하루에 3리터를 마셨네, 5리터를 마셨네 하면서
바디관리의 방법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걸 권장하고 있지요.

일반인이 따라서 하기에 최고로 심플한

방법이기도 해서 많이들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 물을 지나치게 많~이 드시면은 되려
하체 몸매관리에 도움이 안 될거라고 하네요^^


무리하게 섭취한 수분은 배출량을

따라가지 못해서 몸속에 머물게 됩니다.

즉, 수분 과잉이 되는 것입니다.

이 수분 과잉이 심각한 건
체내에 독소를 쌓이게 하고

다리를 굵게 만들어주는 요인입니다.


모든 것에는 정도가 있네요.


적당한 양의 물을 마시고 적당한 운동을 통하여 수분을 배출을 하시면
건강에도 나쁘지 않고 아주 고운 다리를 가질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