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감상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듣기

인생의쉼표 2015. 6. 7. 10:39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듣기

 

할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에는

또 다른 일들을 하면서 머리를 식혀요.
그러면은 일이 수울술 잘 풀리기 시작하는데
시간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시간이 점점점 늘어난다면 문제가 되지만
ㅎㅎ 저는 노래를 듣기 때문에
가끔 이 노래를 감상하며 일을 합니다.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정말로 좋지 않나요?
저의 귓가를 신나게 해주는 곡조가 있습니다.
할일에 집중이 잘 안될 때는
당신도 한번 들어보십시오.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듣기

 


타인이 전해준 말들론 부족하답니다.
제 감정을 모두 다 전달하기엔
한참 부족하고 부족하다 느껴지네요.


그런 기분은 스스로가 전달할 수 있답니다.
마음속 포켓에 꼬옥 담아뒀던 마음들
전부 꺼낸 후 시원해지기위해..

 
지금 달려가요. 용기를 얻어내기 위해~
아리아를 감상하면서 말이죠~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듣기


계속 달려가다가 떨어지기도 하고

막다른 벽들도 정말로 많았죠.
가끔은 되돌아갔습니다. 그래도 저는 나아갔어요.
어디에 있어줄까요? 내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별별 잡념이 다~ 들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앞으로 앞으로 걸어가면서
아리아를 감상하니 진짜 별별 생각들이 전부~ 사라졌답니다.


계속 달리다 보면… 언젠가는 나오겠죠 뭐~
막막하지만 음이 있어줘서 괜찮아요.
제 감정을 전해주기 위해서…
이곳에서도 선행학습을 해보죠.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 듣기


넘 예쁜 선율을 추천을 하면서

여러분 모두와 소통을 해봅니다.
뮤직이 정말로 멋지죠?


벌써 뮤직을 영접하고 싶은 기분이들어
온몸이 떨려오죠.
그래요. 가락은 나 자신을 설레게 만들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