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바탕화면 고화질 이미지 모음

 

 

오늘도 활기찬 하루들 보내고 계신가요?

예쁘고 귀여운 컴퓨터 바탕화면 고화질 이미지 모음 입니다.

화질이 선명해서 바탕화면으로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아지와 예쁜 소녀의 모습인데요,

저도 저런 예쁜 딸 하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옆에 있으면 안아주고 싶네요.

 

 

 

 

 

고양이 녀석이 많이 놀란 표정이네요.

과연 무엇을 봤는지 무지 궁금해 집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해놓으시면

매일 매일 귀연운 요녀석을 볼수 있겠네요.ㅎㅎ

 

 

 

 

도심속의 풍경이 비가 내려서 더욱~ 운치 있어 보이네요.

 

이제 5월인데, 날씨가 꼭 여름 날씨 처럼 많이 더운것 같습니다.

창문을 닫아놓으면 땀이 날 정도니... 날씨가 장난아니네요;;

 

요즘은 날씨가 더우니...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마시면 좋겠어요.

 

 

 

오늘 올려드린 바탕화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사진 클릭해서 원본으로 다운 받으시면 선명한 사진을 보실수 있으세요.

 

예쁘게 사용하시고 공감과 덧글 하나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밋밋한 컴퓨터 바탕화면은 이제 과감하게 버리시고,

오늘 올려드린 컴퓨터 바탕화면 고화질 이미지 사진으로

기분따라 바꾸셔서 상쾌한 날들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