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미 그대때문에 (나만의 당신 OST - Part.3)

 

진짜~ 좋아하는 일 같은 것을 발견하면
어떤 기분이 될 것 같습니까?


진짜~ 좋아하는 들떠서 계속 하고 싶어요.
내 눈앞에 그러한 일만 보이죠.


아미 그대때문에 (Because Of You)

[You're Only Mine OST Part 3] …
나는 노래가 그런~ 의미입니다.


선율이 저를 쿵쾅쿵쾅거리게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음악을 찾아요.
그러면 저와 같이 들어볼래요?


진짜 좋은 음악을 말이죠.
가락이 매일~ 아른거린답니다. 
 

아미 그대때문에 (나만의 당신 OST - Part.3)


버스를 탔는데~ 정말 젊은 기사 아저씨가…
본인 핸드폰으로 뮤직을 틀어 놓은 다음
진짜진짜 흥겹게 디제잉을 하고… 있더라고요^^


하하…^^ 모두 시끄럽다면서~
투덜~거릴 줄 알았는데…


기사분의 진짜 흥겨운 리듬에… 맞춰가지고
흥얼…흥얼거리고 있습니다.

아미 그대때문에 (나만의 당신 OST - Part.3)


나 스스로가 덩달아서 즐거워 져서
모두모두 함께 하하~호호~ 미소짓게 되었어요.


자기거의 핸드폰으로 디제잉~을 하면서
진짜로 흥겨워서 노래도 부르곤합니다.
이런 버스는 기사님의 홀로 무대였죠.

남을 전혀 신경 쓰지 않고…!
그렇게 즐겁게… 놀고있는 그런 못브을 보니까^^


하…. 저도 모르게… 기분이 막막 좋아지고…
그… 버스라면은 얼마든지….
탈 수 있는 그런… 느낌이~
계속계속 들었죠.

 

아미 그대때문에 (나만의 당신 OST - Part.3)

그만큼 좋고 좋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흥얼거리고 있는 아저씨와~


리듬에 저의 몸을 맡길 수 있는 저희들…
전부 신나고 즐거운 길이었네요.


그 노래가 엄청 듣기 좋았어요.
아직도~! 제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는
진짜진짜 멋진 추억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