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윌 니가 필요해 (I Need You) 뮤비/듣기

 

뮤직을 큰소리로 따라 불러봅니다.
살짝 괴상한 노래면 살짝 민망하지만
그러한 선율들도 즐겁습니다.

 

바로바로 이 노래….
케이윌 니가 필요해…
오늘~ 제가 열창한 멜로디입니다.

행복한 뮤직….
그리고~ 좋은 마음으로
매일 노랠 즐기곤 한답니다.


그러면은 뮤직 출발!
괜찮은 멜로디를 모두 같이 들어봅시다.

 

케이윌 니가 필요해 (I Need You) 뮤비/듣기

멋대로 지내고 싶어요.
그렇지만 멋대로는 안되겠지요.


으음~ 그래도 내 마음대로 살아보고 싶어가지고
으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봅니다.


하하~ 심오한 이야기네요.
오늘 하루는 진짜 특별한 날이랍니다.


나 홀로 있담 아무것도 차려서 먹기 귀찮고 힘든데
오늘은!! 마음을 딱 잡은 후
나 자신을 위한 음식을 정말 열심히 했죠.



케이윌 니가 필요해 (I Need You) 뮤비/듣기

 


하하. 넘 힘들긴 하지만
역시 이것도 진짜 괜찮더라고요.
전~혀 나쁘지 않았어요.


음식을 맛있게 만들면서
난… 왜 이런 일을 벌리고 있냐?
란 생각을 끝없이 했지만…
맛있게 냠냠 먹으면서 진짜 엄청나게 뿌듯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마음대로 살아가는 일들 중에
한가지가 아닐까나요? ^^
그리고… 음악을 들었습니다.

케이윌 니가 필요해 (I Need You) 뮤비/듣기

 


멜로디를 들어보고 맛있는 음식을 계속 먹으니
진짜로 최고^^ 이런 경험은…
내가 스스로 만들어가는 거여요.


아까부터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고
차려 놓은 음식도 전부 다 먹어가네요.
진짜 아쉬운 시간이 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