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감상

정인 그 뻔한 말 뮤비/듣기

인생의쉼표 2015. 5. 6. 11:35

정인 그 뻔한 말 뮤비/듣기

 

어디서 좋은 노래가 들려오는데
요게 무슨 뮤직인가~ 하고 정말 열심힘 찾았어요.

 

찾다가 나오지 않아가지고 포기하려고 했는데,
찾았어요! 이 멜로디… 정인 그 뻔한 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

 

근데 잊어버리고 있다가 찾았지 뭐에요.
정말 다행이에요.


그러면 괜찮은 선율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꾸며낸 공간에서 들어보십시오.
제 블로그와 딱 맞지 않습니까? 호호호.

정인 그 뻔한 말 뮤비/듣기



손님이 온다고 해서 장을 봤습니다.
장의 활기참이 아주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서
이 나이를 먹고 랄랄라~ 신 나도록
길을 걸었답니다. 주책 맞게.ㅎㅎ


그렇게 장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시장인데 뮤직소리가 나오더라고요.

 

정인 그 뻔한 말 뮤비/듣기


세월의 흔적흔적이 가득한 스피커….
살짝의 치칙- 거리는 소리와 함께
가락이 나오더라고요.


여유로운 시간이라 북적거리지도 않아서
노래 소리가 선명하게 잘 들렸는데
그것이 또 저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죠.


그래서 상점에 있는 아줌마에게
대뜸 물어봤답니다. 하하.
음악을 원래부터 틀어줬느냐고.
그러했더니 그렇다고 하네요.

 

정인 그 뻔한 말 뮤비/듣기


내가 신경을 약간 덜 쓰고 살았는지
몇 년을 살면서 몰랐던 사실이었습니다.
이 시간에는 또 시장을 잘 나오지 않으니까나요.

알지못할 만도 하겠~죠? 그렇죠~?
그렇게 나 스스로 즐거운 마음으로
통통통 튀는 가락과 함께 장을 봤죠.


그 날 하루는 기분이 아주 좋아져서.
씀씀이같은것도 커져선 지름도 크게 했지만
이것은 비밀이죠~ 후후.